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오후가 되면서 상당히 따뜻했죠?

따뜻하다 못해 좀 두꺼운 옷을 입은 분들은 아마 덥다고까지 느끼시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진짜 봄이 오려나봐요! ㅎㅎ

어서 정말로 따뜻한 봄이 와서 꽃도 보고 시원한 커피를 마시면서 하루하루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D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장소는 봄에 어울리는 카페입니다.

보통 카페들은 1층에 위치해서 도로가 보이는게 대부분인데, 오늘 알려드리려는 카페는 석촌호수가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곳이예요!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 자리하고 있는 느낌 좋은 카페. 카페 ttt 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한 카페 ttt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이 위치해있어요!

저도 여기서 한정식을 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려고 바로 앞에 있는 ttt를 방문했고요.

생각보다 석촌호수 뷰도 이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네요 :D 우연히 발견했는데 뭔가 마음에 쏙 든...? 운 좋은 날이라고 할까요?





따로 문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이렇게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라 더 시원해보였던 것 같아요.

옆으로 쭉 펼쳐져있는 석촌호수 뷰도 넓어보이는 느낌을 주고요.





오늘, 내일, 모레 그리고 커피...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모레 이후는 없을거다...이런 의미인가?

(뭔가 멋있는 문구를 쓰고 싶었는데 특이점이 온 듯한 문구)





카페 ttt 의 중앙을 보면 한껏 느낌을 살린 화단이 있고 보이는 저 대리석을 탁자 삼아서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여기저기 있어요.

그리고 아이폰 로즈골드 뒷면을 보는 듯한 저 네모 반듯한 것의 정체는?





충전을 할 수 있는 복합 콘센트?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20v와  USB가 2개씩 준비되어 있네요. 아마 여기까지 노트북을 들고 공부를 하러 오는 분은 많지 않을테니까요.

그런 점은 크게 부담이 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공부를 할 분위기도 아니고...





이런 감성 트랜드도 빼먹지 않고 있어요. 요즘 이런 공간이나 소품이 있어야 SNS에도 올라가면서 이슈가 될 수 있으니까요.

확실히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컨셉이긴 했지만 석촌호수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죠.

아마 롯데월드 몰 6층에서는 없지 않을까요?





다음에 다시 가서 사진을 좀 더 이쁘게 찍고 싶다는 충동이 드는 사진...

그때는 잘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그 당시의 저는 이 뷰에 빠져서 제 정신이 아니었나봐요.

뭔가 시원하게 보이는 풍경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커피 맛도 합격점! 개인적인 기준이고 주문한 음료가 진한 커피가 아닌 아이스 바닐라 라떼였지만

너무 달지도 않고 커피맛도 잘 살린 음료는 카페에 투자한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D

무엇보다 저 구리빛? 홀더가 눈을 사로잡았네요. 역시 사진으로 잘 표현을 못했다는...





롯데월드 몰은 평일도 그렇고 주말에도 사람이 많이 몰리는 누구나 인정하는 핫플레이스죠.

사실 요즘은 날씨가 좋아지고 있으니까 교외로 떠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그런 교외로 나가기 어렵거나 귀찮을 때는 서울 내부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런 복합? 쇼핑몰도 좋은 것 같아요 :D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맛있고 이색적인 밥도 먹고, 석촌호수 뷰를 바라보면서 달달하고 시원한 커피가 있으니까요.


+ Recent posts